익명의 미국 태양광 제조업체 그룹은 상무부가 동남아시아 3개국에서 수입되는 태양광 모듈 및 부품에 대한 반덤핑 관세 청원을 거부한 후 옵션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A-SMACC는 한 소식지를 통해서 이 그룹이 상무부가 표명한 우려를 충족시키기 위해 청원서를 다시 제출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청원은 A-SMACC가 중국 정부 관리와 기업의 보복에 대한 두려움을 이유로 조사의 일환으로 회원의 신원을 밝히기 거부하자 내려진 조치입니다.
A-SMACC회원들은 성명을 통해서 "상무부의 우려를 충족시키는 청원을 다시 제출하는 것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무역 구제법 및 기타 법률에 따라 우리가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옵션을 평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상무부와 행정부가 추가 우회 조치 및 거래 사례의 자체 개시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태양 에너지 부분의 불공정 거래를 해결하기 위한 모든 옵션을 고려할 것을 촉구합니다."
"무엇보다 우리는 태양광 제품에 대한 중국과 중국 소유의 기업에 독점권을 양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미국 태양광 제조가 회복되고 있고 미래가 밝지만 중국과 중국의 무역 관행과 경쟁할 필요가 없습니다.
A-SMACC 회원들은 중국의 실리콘 태양광 전지 및 모듈이 미국으로 수출되기 전에 말레이시아. 태국 또는 베트남에서 완료되어 실리콘 pv 전지에 대한 반덤핑 관세 및 상계관세 명령을 우회했다고 주장합니다.
"업계에 대한 지식이 있는 다른 이해 관계자는 문제가 있는 국가에 위치한 특정 회사에 대해서만 요청된 우회 조사를 시작하는 A-SMACC의 선호에 대해 언급할 수 있습니다."라고 Dept. 내 AD/CVD 운영 이사 Abdelali Elouaradia. of Commerce가 작성했습니다. "A-SMACC 회원과 해당 국가에 시설을 보유할 수 있는 회사 간의 비즈니스 관계는 우회 절차의 적용을 받는 회사를 결정하는 역할을 해서는 안 됩니다."
태양 에너지 산업 협회(Solar Energy Industries Association)는 AD/CVD 청원이 향후 2년 동안 46,000개의 태양열 일자리를 잃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업계 로비 그룹의 사장이자 CEO인 Abigail Ross Hopper는 Commerce의 결정을 환영했습니다.
그녀는 성명에서 "이 청원은 이미 업계의 공급망에 냉담한 영향을 미쳤고, 만약 부과된다면 며칠 내에 대규모 프로젝트 취소와 실직을 목격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의 결정은 기업들이 계속해서 투자를 진행하고 더 많은 직원을 고용하며 더 많은 청정에너지를 배치해야 한다는 확신을 제공합니다. 지금은 기후 발전에 중요한 시기이며,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청정에너지를 배치해야 하는 시기에 후퇴할 여유가 없습니다."
태양광 개발자들은 제안된 AD/CVD 관세는 미국 정부가 중국 신장 지역에 시설을 갖춘 회사의 야금 등급 실리콘에 대한 보류 해제 명령을 시행하고 수입품에 대한 Section 201 관세의 연장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태양광 모듈 은 바이든 행정부의 야심 찬 태양열 목표를 위협했습니다. 에너지부가 9월에 발표한 청사진은 2050년까지 국가 전력 공급의 45%를 태양광에서 공급할 것을 요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