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석 연료 산업이 가스불의 소멸에 대해 분노하면서 그들은 배터리 저장과 짝을 이루는 태양 및 풍력을 중심으로 한 경제에 대한 의구심을 심어주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태양과 바람을 의심하기 어렵기 때문에 대신 배터리 저장 장치와 오늘날 리튬이온 배터리의 대부분을 구성요소를 대상으로 합니다.
전기 자동차 및 고정 배터리 저장을 위한 배터리 생산량의 극적이 증가를 공급하기에 충분한 리튬과 코발트가 없다는 화석 산업의 수사학은 정학하지 않습니다. Carbon Tracker를 사용하는 에너지 전략가 Kingsmaill Bond는 광물이 단순히 숫자를 실행함으로써 제한된다는 신화를 무너트렸습니다. 그의 예측은 배터리 구성 요소가 변경되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한다는 점에서 보수적입니다. 배터리 개발자는 배터리의 코발트와 같은 도전적인 원자재를 대체하기 위해 적극적이고 효과적으로 노력하는 동시에 공급망의 안전과 기업 윤리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배터리 관련 시장은 더 발전되고 있습니다. EV 배터리는 고정 배터리로 재활용될 수 있습니다. EV 배터리는 많은 적력을 매우 빠르게 공급할 수 있도록 설계되고 크기가 지정되었으며 고속도로에서 교통 체증에 합류하기 위해 가속 페달을 밟았을 때 우리 모두는 빠른 가속도에 놀라고 있으며 배터리의 용량의 80%에 도달하고 이를 수행하는 능력을 잃기 시작하면 주거 환경 및 그리드 규모에서 모두 태양광 PV와 쌍을 이루는 것과 같이 덜 까다로운 고정 용도로 용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캘리포니아에서 일어나고 있으며 신생기업들이 이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재활용된 EV 배터리가 2030년까지 200GW 그리드 스토리지를 공급할 수 있고 2025년까지 새 배터리보다 비용을 30~70%까지 저렴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배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면 광물과 귀중한 구성 요소를 회수하고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뉴욕의 Li-Cycle과 네바다의 Redwood Materials를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리튬 이온 배터리를 재활용하는 회사가 약 100여 개가 있습니다. 미국의 자동차 제조업체 테슬라와 포드 및 GM은 모두 배터리 재활용 회사와 계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배터리와 배터리의 귀중한 미네랄 성분에 주목하고 계속해서 연구 발전을 통해서 지속 가능한 배터리 산업을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